[서강대학교 ICT법경제연구소 학술토론회] 이동통신시장 유통구조 개선을 위한 학술토론회(7월 10일)

작성자 관리자   |   카테고리 자유 게시판   |   2020-07-05 07:27:22

서강대학교 ICT법경제연구소·서강대학교 법학연구소·정보통신정책학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<이동통신시장 유통구조 개선을 위한 학술토론회>710일 개최됩니다.


이동통신시장 유통구조가 5G 서비스 시대에 이르러서도 이동통신서비스 사업자 간 공정한 경쟁을 도모하지 못하고 있습니다. 이에 그 원인과 제도적 문제점을 진단하고, 유통구조 선진화를 위한 제도 개선 방안을 모색하는 논의의 장을 마련하고자 합니다.

 

본 세미나에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는 하단의 링크를 통하여 사전등록 후 참석하시기 바랍니다.

 

※ 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을 위하여 현장등록은 진행하지 않으며, 온라인 사전등록 참석자는 40명으로 제한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 


※ 이번 행사는 ICT법경제연구소 YouTube 채널과 카카오TV를 통해서 실시간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.


(링크) 참가신청


[오프라인 참가시 유의사항]

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을 위하여 참석자분들은 아래 준수사항을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.

 

1. 감염 예방을 위한 학술토론회 참석 조건 안내

아래 사항에 해당되시는 분들은 학술토론회 참석이 불가능합니다.

ㅇ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(기침, 인후통 등)이 있는 경우

ㅇ최근 14일 이내 해외여행을 한 경우

37.5이상의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이 있는 경우 

ㅇ확진 환자와 접촉한지 2주가 지나지 아니한 경우


2. 학술세미나 당일 은행회관 국제세미나실 입장 안내

(1) 회의장 입실 시 마스크 착용

(2) 회의장 입구에서 발열체크 및 자가 손 소독후 입실

 ㅇ발열 체크 후 37.5이상의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이 있는 경우 입장 불가

(3) 회의장 내 안전거리 확보, 착석 시 좌석 한칸씩 떨어져 앉는 등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

(4) 마이크 사용 시 덮개 사용

(5) 회의장 내에서 기침 또는 재채기할 경우 휴지, 손수건, 옷소매 등으로 가리는 등 에티켓 준수




댓글